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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원에서 재판매 가지체 이르기까지 에어 조던 1을 구매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있습니다.

by 투멋 2021. 4.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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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어 조던 1은 많은 ID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이클 조던의 첫 시그니처 신발, 운동화 수집 및 재판매를 시작한 운동화, 전 세계 커뮤니티 간의 공통점입니다. Jordan 1은 가장 인기있는 운동화이기도 합니다. 작년에 Jordan Brand는 AJ1의 250개 이상의 변현을 출시했지만 공급은 여전히 수요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현재 문화의 궁극적인 모범 일뿐만 아니라 거리의 필수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받아 들여졌습니다.

 

거의 40년의 역사를 가지고있는 Jordan 1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많으며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스포츠, 음악, 예술, 무용 및 패션 하위 문화에 깊이 뿌리를 둔 운동화는 책을 채울 충분한 역사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 쌍을 구입하기 전에 기본 사항을 이해하기 위해 Jordan 1 역사가 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것은 모든 것을 시작한 신발에 대한 집중 코스 구매자 가이드 입니다.

 

원산지부터 오리지널 컬러 웨이, 재판매 가치까지 1쌍을 구매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여기에 있습니다.

 

짧은 역사

 

 1984년 마이클 조던은 나이키와 계약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adidas와 Converse와 같은 다른 브랜드의 운동화를 더 선호했습니다. MJ가 나이키와 만남을 가졌던 유일한 이유는 그의 어머니가 나이키가 제공하는 것을 듣도록 강요했기 때문입니다. 조던이 Swoosh와 계약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디자이너 Peter Moore는 이전에했던 것과는 다른 신발을 만드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Moore는 SLAM Magazine과의 인터뷰에서 Air Jordan 1 디자인이 조던의 운동화 선호도에 대해 알게 된 후 조던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조정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MJ는 아직 프로도 아니었어요. 1984년에 테스트되지 않은 초안 전망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신발을 디자인하는 것은 전례가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어는 함께 갔다. 그는 조던이(코트를 느낄 수 있도록) 바닥이 낮은 운동화를 좋아하고 상자에서 꺼내자마자 착용감이 편안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Moore는 코트 느낌을 개선하기 위해 밑창에서 여분의 쿠션을 제거하고 가능한 한 많은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가죽으로 갑피를 구성했습니다.

 

에어 조던 1은 또한 스니커즈 컬러웨이의 장벽을 허물었습니다. 패널로 된 갑피는 색상 차단의 큰 부분을위한 캔버스를 제공하여 1980년대 농구화 시장을 장악했던 대부분의 흰색 운동화와 차별화되었습니다. 많은 회의와 Nike가 그를 위해 구상 한 브랜드를 본 후 Jordan은 결국 브랜드와 서명했습니다. 그 당시 신발은 단순히 Nike Air Jordan이라고 불렀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있는 이름은 1994년 모델의 첫 번째 레트로가 나올 때까지 오지 않았습니다.

 

 

 마이클 조던이 1984년 말에 처음으로 나이키 에어 조던을 코트에서 데위했지만 시그니처 모델이 대중에게 공개 된 것은 1985년 봄이었습니다. 상징적인 "Banned" TV 광고와 Michael Jordan의 기념비적인 신인 시즌의 도움으로 Nike Air Jordan은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농구화가되었으며 Nike를 농구 세계의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에어 조던 1 컬러 웨이

 

 1985년 봄부터 1986년 가을까지 20개의 에어 조던 1 컬러 웨이가 하이 탑, 로우 탑, AJKO 실루엣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매장을 강타한 최초의 Jordan 1 은 Bred, Chicago, Black Toe 컬러 웨이였습니다. Bred colorway는 NBA의 가상 금지로 인해 대중의 관심을 처음으로 얻은 것입니다. (금지는 Nike 마케팅 전술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코트에서 Michael Jordan은 Chicago Bulls에서 처음 두 시즌 동안 주로 Chicago와 Black Toe Jordan 1s를 착용했습니다. 그가 Bred colorway를 입었던 유일한 시간은 1985 NBA Slam Dunk Contest 동안이었습니다.

 

출시 된 다른 OG Jordan 1 컬러 웨이는 UNC, Storm Blue, Royal, Shadow, White / Black, Neutral Grey 및 "Metallic Pack"컬러 웨이었습니다. 이러한 각 컬러 웨이는 첫 데뷔 이후 Retro 형식으로 재발행되었지만 일부는 최근까지만 제공되었습니다. Shadow 및 Royal 과 같은 OG 상태로 잘 알려진 Colorways는 지난 20년 동안 세 번 복고풍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메탈릭 팩, 스톰 블루, 뉴트럴 그레이와 같이 덜 알려진 OG 컬러 웨이는 지난 5년 동안 레트로링되지 않았으며, 조던 1 하이 뉴트럴 그레이는 올해 초 첫 번째 레트로를 선보였습니다.

 

 

 1986년 나이키는 클래식 에어 조던1의 캔버스 반복이었던 나이키 에어 조던 AJKO를 출시했으며, 전통적인 조던1솔 대신 나이키 반달 솔이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AJKO"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Air Jordan Knock Out"의 약자라고 생각하지만 이는 Nike에서 확인한 적이 없다는 의미입니다.

 

Jordan 1s는 옷장에 어떻게 맞습니까?

 

 

 Air Jordan 1은 퍼포먼스 농구화로 시작되었지만 이제는 거리 매력으로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색상이 풍부하여 직장, 거리, 경우에 따라 미국 대통령 취임식에서 착용 할 수 있습니다.

 

Air Jordan 1s 비용은 얼마입니까?

 Jordan 1s는 일반적으로 $ 90에서 $ 170 사이의 가격으로 소매하지만 모델에 따라 매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구매자와 판매자가 실제 시장 가격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차트는 2021년 1분기에 다른 Jordan 1 모델의 평균 가격 프리미엄을 보여줍니다. 보시다시피 Air Jordan 1 High는 가장 가치있는 Jordan 1 모델이며 평균 프리미엄 115%로 판매됩니다. 즉, 전형적인 Jordan 1 High는 소매 가격의 두 배 이상으로 평가됩니다. 확실히 천문학적 가치 상승은 우연히 일어나지 않습니다. 변화하는 수요의 결과로 발생합니다. Jordan 1 Highs는 ESPN의 The Last Dance 다큐 시리즈가 지난 봄에 개봉 한 직후 매출과 가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2020년 3월과 5월사이에 Jordan 1의 거래는 80% 이상 증가했으며, 많은 고전적인 컬러 웨이에서 엄청난 재판매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Michael Jordan이 여전히 Jordan 1 High의 주요 가치 동인이라는 것으 분명합니다.

 

Air Jordan 1Lows는 하이 탑 제품만큼 가치가 있습니다. 평균 96%의 가격 프리미엄으로 소매 가치의 두 배에 불과합니다. Jordan 1 Low의 큰 가치 동인은 협업 모델의 성공이었습니다. 에어 조던 1 로우 디올 2백20퍼센트의 평균 프리미엄 지난해 발표했다. 성층권 소매 가격이 2,000 달러 였음에도 불구하고 제한된 가용성(8,000개 단위로 소문)으로 인해 가장 비싼 Jordan 1 Low가 되었습니다. 에어 조던 1 로우 트래비스 스콧은 620% 이상의 평균 가격 프리미엄을 자랑하고, 또한 가장 비싸고 가장 인기있는 요르단(1개) 낮은 것 중 하나이며, 지난 12개월 동안 요르단(1) 낮은 릴리스 베스트셀러 20입니다.

 

세 가지 Jordan 1 모델중에서 Jordan 1 Mid가 가장 저렴한 옵션입니다. Jordan 1 Mids는 일반적으로 소매 수준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지난 1년 동안 살펴본 것처럼 이러한 모델도 스티커 가격 이상으로 판매됩니다. 평균 57%의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Jordan 1 Mids는 지갑에 주름을 넣지 않고 Jordan 1을 소유하려는 경우 가장 접근하기 쉬운 옵션입니다.

 

테이크 아웃

 

Jordan 1은 매일 수천 쌍이 거래되는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운동화 모델입니다. 그 엄청난 인기는 그 중요성의 크기에 의해서만 초과됩니다. 역사적, 문화적, 재정적 중요성 측면에서 Jordan 1은 라이벌이 없습니다. 모든 것을 시작한 것은 운동화이지만, 거의 40년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운동화 패션의 선두에 서 있습니다.

 

고맙게도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취향과 예산에 맞춰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AJ1이 있습니다. 1,500개가 넘는 다양한 Jordan 1이 정기적으로 거래되며 수많은 색상, 크기 및 가격대를 나타냅니다. 안목있는 수집가 또는 투자자에게 OG 컬러 웨이의 Jordan 1 High는 모든 포트폴리오의 필수 요소입니다. 예산에 민감한 구매자에게 Jordan 1 Mid는 매력적인 대안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현재 문화의 감정가를 위해 Travis Scott에서 Aleali May, J.Balvin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아티스트와 브랜드가 조던 1을 캔버스로 사용하여 운동화를 예술 작품으로 바꾸는 등 다양한 협업이 이루어집니다.

 

Air Jordan 1은 모두를 위한 것 입니다. 이제 역사와 데이터로 무장 했으므로 시장에 진입하고 자신의 로테이션에 적합한 Jordan 1을 선택하는데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행복한 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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